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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 작업일보

매일 작성하는 데이터의 월간 및 년간 합계를 쉽게 하실 수 있으며, 분석챠트도 자동으로 그려지기 때문에 집계하는 수고를 덜어줍니다. 작업일보 시트하나로 데이터를 저장하고 해당일자의 작성내용을 추출하여 볼 수 있습니다. 수십 년간의 데이터를 저장하고 관리하기 때문에 월별의 합계 및 년간합계를 쉽게 할수 있습니다. 저장하는 항목은 매일 위치를 달리하여도 해당 항목값을 찾아오고, 항목별로 합계를 계산합니다.         1.작업일보 시트   (1)[저장하기] 버튼 ; 매일 발생되는 데이터를 기록하고 [저장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DATA}시트(숨겨짐)에 저장이 됩니다. 이미 저장된 데이터는 수정 저장됩니다.   (2)[새로작성] 버튼 ; 작업일보에 있는 현재의 데이터를 지우고 빈양식을 나타냅니다. 날자는 오늘날자를 추출합니다.   (3)[내용찾기] 버튼 ; 해당일자(i6 셀)의 {DATA}시트에 저장된 내용을 추출합니다. 저장된 내용이 없다면 글자가 이탤릭 굵은글자체로 보입니다.   (4)[등록삭제] 버튼 ; 해당일자(i6 셀)의 {DATA}시트에 저장된 내용을 삭제합니다.   (5)[인쇄하기] 버튼 ; 시작번호부터 끝번호를 선택하시고 버튼을 누르면 해당일자의 내용을 모두 출력합니다.   (6)작성일자는 저장하기 전에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이미 등록된 날짜의 기록이 있다면 덮어쓰기 합니다.   (7)번호가 이미 등록되어 중복된다면 작성일자와 마찬가지로 셀 색깔이 분홍색으로 변경됩니다.   (8)번호로 또는 날짜로 찾든 데이터가 {DATA}시트에 저장되어 있다면 자동으로 번호와 날짜가 변경되어 나타납니다.   (9)10행의 금일작업내용과 명일 예정사항을 사용하지 않을시는 행감추기를 하십시오. 삭제하면 관련된 수식에 에러발생 합니다.  (10)자재입고 및 장비투입현황을 작성시 (자재명)(장비명)은 {설정}시트에서 설정한 내용을 가져오며, 비고란에서는 설정된 규격을 찾을 수 있습니다.  (11)모든 누계는 전일까지의 누계에 금일 입력한 누계를 더한 값입니다. 저

재고관리 엑셀파일

자재 및 제품(상품)의 재고수량 및 금액 등의 현황을 파악하고 부족수량을 확인하여 발주 관리할 수 있는 파일입니다.  입력가능한 범위는 품목수 : 65,000개, 일자별 : 최대 240일 또는 1년 - 데이터가 1년(240일)이 넘으면 파일 실행시 가장오래된 데이터를 10개씩 자동으로 삭제합니다.  금일의 입고현황 및 출고현황을 입력하면 전일의 재고를 파악하여 금일의 재고까지 나타냅니다.  그 동안의 출고 실적에 따른 적정재고량을 파악하여, 재주문할 경우 제품이 입고시까지를 계산하여 발주여부를 판단합니다.  편리한 검색기능으로 수천개의 데이터라 할지라도 바로 찾아서 입력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1.입출고    (1)[화살표] 버튼으로 작성일자를 입력하세요. 직접 입력하여도 됩니다. [새로작성]을 누르면 오늘날자로 나타납니다.    (2)[새로작성]을 누르면 새로작성할 수 있는 형태로 나타냅니다. 날자는 소급해도 무관하지만 순서대로 입력하여야 재고량이 맞습니다.    (3)[입력하기] 버튼을 눌러 작성된 데이터를 {저장(숨겨짐)}시트에 입력합니다.    (4)[찾아보기] 버튼을 누르면 작성일자(E6셀)의 데이터를 찾아옵니다.    (5)[찾아보기]를 실행하면 입력된 값을 찾아오기 때문에 재고량란은 계산식이 입력되지 않습니다. 이 때 [계산식] 버튼을 누르세요    (6)[모두보기] 버튼을 누르면 검색조건을 해제하고 입력된 데아터를 모두 보여 줍니다.    (7)[조건내용검색]은 5행에 조건 내용을 입력하고 누르세요. 조건은 AND조건 입니다. 아래 검색하는 방법 참조하세요.    (8)[금일입고검색],[금일출고검색]은 금일 입고/출고한 품목만 보여줍니다. 금일의 기준은 작성일자에 나타난 일자입니다.    (9)금일입고 및 출고의 내용을 출력할 경우에는 금일입고란(G5셀)에 >0 금일출고란(H5셀)에 >0  을 입력하고 [조건내용검색]을 누르세요    (10)처음 사용시는 전일재고의 숫자를 0으로 입력해 주거나 직접 입력하여야 합니다.

엑셀자동화 예정공정표(공정계획표)

공종별로 계획일자 및 실행일자를 작성하면 일자의 범위내에서 자동으로 막대차트(그래프)를 그립니다. 기간은 1일단위로 나타낼 경우에는 8개월간(240일)까지 작성가능하고 주간단위로 나타내면 240주까지 가능합니다. 공종은 아래로 추가하시면 됩니다. 1개 공종에 47개까지의 세분화된 일정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잔여일과 누계일을 자동으로 계산하도록 하였으며, 종료일이 작성되지 않으면 실행 막대챠트는 현재일(금일)까지 그려줍니다. 막대챠트 안에 세부일정 명칭을 넣을수 있고 막대챠트는 형태는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1.공정입력   (1)B열의 공종명과 J열 이후(청색글자 있는 셀)만 작성하여 [데이터계산] 버튼을 누르세요.   (2)세부일정의 일정명은 윗칸에 작성을 하세요. 일정명을 입력하지 않으면 {공정표}시트에서 막대챠트 안에 세부일정 명칭이 입력되지 않습니다.   (3)세부일정의 실시일자는 해당되는 경우 작성하세요. 아직 실행이 되지 않았다면 빈칸으로 두고, 시작은 되고 완료가 되지 않았다면 시작일자만 작성하세요.   (4)투입인원도 마찬가지로 현재까지의 투입인원을 입력하세요.   (5)공사(일정)기간은 입력된 데이터를 근거로 자동 계산합니다.   (6)[공종추가] 버튼을 누르면 현재의 맨아래 공종을 복사하여 같은 형식을 만듭니다.   (7)[세부일정추가] 버튼을 누르면 오른쪽 마지막 세부일정을 복사하여 오른쪽으로 붙여 넣습니다.   (8)[데이터삭제] 버튼을 누르면 현재의 공종표(일정표)를 삭제하여 새로 작성할 수 있는 상태로 만듭니다.   (9)높이, 색채우기, 글자크기, 테두리선굵기, 셀너비 등의 설정값 변경은 {공종표} 시트의 챠트막대에 대한 설정입니다.                   2.일일공정표, 주간공정표   (1){일일공정표} 시트는 일간단위로 세밀하게 공정(일정)표를 필요로 하는 곳에 사용하세요.   (2){일일공정표}의 작성할 수 있는 범위 (전체의 기간)은 240일(8개월)이고, (세부일정)은 47개가지입니다.

세금계산서, 부가세포함된 간편장부 작성파일

간편장부를 입력하고 입력된 데이터를 요구하는 내역별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설정한 기간별로 부가가치세 신고분, 계산서발행별, 계정별, 거래내용별, 거래처별로 설정된 기간내의 것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세금계산서(계산서) 작성도 쉽게 할 수 있으며, 세금계산서를 작성하면 간편장부 시트에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세금계산서와 카드로 저장된 값을 추출하여 부가가치세신고서(일반과세자), 매출(입)처별 세금계산서합계표, 신용카드매출전표등 수취명세서 양식으로 변환하여 작성 합니다. 장부입력 시 잘못 작성된 데이터를 확인하여 경고문구를 나타내기도 하고, 입력하여야할 셀의 색깔을 변경합니다.  주의사항은 각 셀에 메모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시트가 여러개로 되어 있어 종류별로 해당되는 시트만 볼수 있도록 하여 작성 및 관리에 편리를 도모 하였습니다. 입력한 곳에서 입력된 내용을 쉽게 수정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세금계산서의 발행은 매출처별로 매건에 대해 파일로 저장되도록 하여 매출처별로 관리하기가 편리합니다. 또한 이메일 송부시 파일을 첨부하면 편리합니다. 파일은 외부인의 보안을 위해 비밀번호를 설정하였으며, 파일저장 시 도움말 시트만 보이도록 하였습니다. 0.창(화면) 이동    (1){장부입력},{간편장부},{내역별분류},{도움말} 시트는 항상 보여줍니다.    (2)[장부입력] 버튼을 누르면 {장부입력},{간편장부},{내역별분류},{세금계산서},{계산서},{설정},{도움말} 시트를 볼 수 있습니다.    (3)[세금관련] 버튼을 누르면 {장부입력},{간편장부},{내역별분류},{VAT},{VATi},{VATo},{VATc},{납부서},{소득금액},{필요경비},{도움말} 시트를 볼 수 있습니다.           1.장부입력 시트   (1){간편장부} 시트에 입력된 내용의 월별, 분기별, 반기별 합계 및 그래프를 볼 수 있습니다.   (2)[새로작성] 버튼을 누르면 새로 작성할 수 있는 상태로 나타냅니다.   (3)[저장하기] 버튼을 누르면 입력셀(C7~N16셀

부동산중개사 업무관리 파일입니다

    물건정보 시트에서 매매(전세,월세) 물건의 정보를 입력하고 의뢰입력 시트에서 의뢰건의 정보를 입력하여 의뢰건의 내용에 맞는 물건을 쉽게 검색하도록 하였고,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다른 사람이 파일에 접근할 수 없도록 하였으며, 저장시에는 도움말 시트만 보이도록 하였습니다. 정상적으로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파일을 열면 내용을 볼수 없도록 되어 있습니다.  정보의 검색은 물건정보, 전체검색, 작업용, 매물검색, 의뢰정보 시트에서 할 수 있으며, 계약금, 중도금, 잔금의 현황을 잔금현황, 다이어리 시트에서 달력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색기능은 여러조건을 한꺼번에 실행하여 원하는 조건을 한 번에 찾을수 있으며, 검색어 입력도 쉽게 입력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모든 검색은 매매,전세,월세로 구분하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해당 지번의 사진은 설명과 함께 3매까지 보여주어 현장 설명에 도움을 주고 사진만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동네 물건에 대한 정보는 물건의 재건축/멸실 등으로 변경되지 않는 한 같기 때문에 한번 입력으로 계속 사용하실 수 있으며, 전세 및 월세의 계약기한을 검색하여 재계약을 통보할 수도 있습니다.  물건정보 시트에서 작성한 내용은 바로 계약서 및 중개대상물 확인설명서의 일부를 작성하여 계약서 작성에 도움이 됩니다.        0.[[창이동]] 버튼    (1)[[창이동]] 단추는 그룹별로 {물건정보},{잔금현황},{전세계약서} 시트에만 있습니다. {물건정보}시트는 항상 열려 있습니다.    (2)[매물정보]를 누르면 {물건정보},{전체검색},{작업용},{거래매물},{의뢰정보},{의뢰목록},{도움말} 시트가 보입니다.    (3)[잔금현황]를 누르면 {물건정보},{잔금현황},{다이어리},{설정},{도움말} 시트가 보입니다.    (4)[계약서]를 누르면 {물건정보},{전세계약서},{월세계약서},{매매계약서},{주거용},{비주거용},{토지},{공장재단},{도움말} 시트가 보입니다.        1.1.물건정보    (1)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