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조사서
조사일 : 년 월 일
응답자 인적사항
| |||||
회사명
|
부서명
|
직책(직위)
|
◉ 바쁘시더라도 본인이 직접 작성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각 질문은 귀하의 최근 1개월간의 경험을 토대로 응답해 주시면 됩니다.
▶ 다음 조사항목에 대하여 해당란에 ○ 표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품질부문 ( / 50 )
|
10
|
8
|
6
|
4
|
2
|
1.당사 제품에 대한 귀하의 만족도는?
|
매우
만족
|
대체로
만족
|
보통
|
다소
미흡
|
매우
불만족
|
2.동종 타사와 비교한 당사의 품질수준은?
|
매우
만족
|
대체로
만족
|
보통
|
다소
미흡
|
매우
불만족
|
3.귀사의 품질개선 요구에 대한 당사의 개선
노력은?
|
매우
만족
|
대체로
만족
|
보통
|
다소
미흡
|
매우
불만족
|
4.부적합 발생시 당사의 처리 노력에 대한
귀사의 만족도는?
|
매우
만족
|
대체로
만족
|
보통
|
다소
미흡
|
매우
불만족
|
5.품질개선 대책서 회신에 따른 일정이나 내용에 대한 만족도는?
|
매우
만족
|
대체로
만족
|
보통
|
다소
미흡
|
매우
불만족
|
▶특기사항
|
QP-4013-001 A4 강하넷(주) 1999.05.06(Rev. 0)
◈납기부문 ( / 15 )
|
5
|
4
|
3
|
2
|
1
|
1.당사에서 귀사로 납품하는 제품의 납입
일정 준수에 대한 만족도는?
|
매우
만족
|
대체로
만족
|
보통
|
다소
미흡
|
매우
불만족
|
2.동종 타사와 비교한 당사의 납기준수에
대한 만족도는?
|
매우
만족
|
대체로
만족
|
보통
|
다소
미흡
|
매우
불만족
|
3.납기지연이나 결품 발생시 당사에서
취하는 대응 조치에 대한 만족도는?
|
매우
만족
|
대체로
만족
|
보통
|
다소
미흡
|
매우
불만족
|
◈기술력부문 ( / 20 )
|
5
|
4
|
3
|
2
|
1
|
1.당사의 제조 기술력에 대한 귀사의
만족도는?
|
매우
만족
|
대체로
만족
|
보통
|
다소
미흡
|
매우
불만족
|
2.동종 타사와 비교하여 당사의 기술력
수준에 대한 귀사의 생각은?
|
매우
만족
|
대체로
만족
|
보통
|
다소
미흡
|
매우
불만족
|
3.제품개발 과정에서 당사가 제출하는 샘플에 대한 품질,납기 등에 대한 만족도는?
|
매우
만족
|
대체로
만족
|
보통
|
다소
미흡
|
매우
불만족
|
4.당사의 제품중 문제가 발생해 보완대책이
요구된 경우 당사의 대응에 대한 만족도는?
|
매우
만족
|
대체로
만족
|
보통
|
다소
미흡
|
매우
불만족
|
▶ 특기사항
|
QP-4013-001 A4 강하넷(주) 1999.05.06(Rev. 0)
◈신뢰도/인식도 부문 ( /15 )
|
5
|
4
|
3
|
2
|
1
|
1.평소 가지고 계신 당사에 대한 신뢰도는?
|
매우
만족
|
대체로
만족
|
보통
|
다소
미흡
|
매우
불만족
|
2.동종 타사와 비교한 당사의 경쟁력에 대한
판단은?
|
매우
만족
|
대체로
만족
|
보통
|
다소
미흡
|
매우
불만족
|
3.귀하께서 느끼는 당사 직원들의 응대
태도는? (전화/방문시)
|
매우
만족
|
대체로
만족
|
보통
|
다소
미흡
|
매우
불만족
|
★당사에 대한 잠재 불만이나 기대사항이 있으면 기록해 주십시오.
| |||||
●장래 요구사항이나 기대하는 사항이 있으면 기록해 주십시오.
| |||||
◆기타 당사가 개선해야 할 내용이 있다면 기록해 주십시오.
| |||||
♬ 설문에 응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성실한 개선으로 고객만족에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강하넷(주)
|
QP-4013-001 A4 강하넷(주) 1999.05.06(Rev. 0)
♣ E-mail : kangha@daum.net ♣ 파일의 다운로드는 www.kangha.net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