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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 및 직무분장 프로세스규정


품질메뉴얼 및 관리표준을 근거로 업무분장안 제시

조직도 및 업무분장표 작성시기
회사조직도 및 업무분장표는 조직변경시 작성하여 개정관리하며
변동사항에 대하여 적용하고 원칙적으로 개인별로 작성
개인별 세부 직무 조사표는 매년 12월 개인별로 작성하여, 사업계획
수립 및 인력운영 계획에 반영한다.

대표이사를 포함한 전 임직원은 업무분장표에 따라 분장된 업무를
처리하고 그 결과를 조직의 상위자에게 보고
1)업무분장표에 기술되지 않은 내용은 해당업무에 대해 관련이 많은
팀에서 업무를 주관
2)업무의 중복으로 업무분장을 조정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경영 대리인이 조정, 검토하여 대표이사의 승인을 득한 후 시행
3)필요시 경영 대리인이 대표이사에게 보고하여 책임과 권한을
부여

조직변경의 대상
조직의 신설, 폐지, 명칭변경, 통폐합 등 기본조직을 변경하는 모든
행위가 해당

조직개편을 필요로 하는 팀장 / 경영대리인은 조직개편타당성을
검토할수 있도록 아래의 내용을 포함하여 기안서 작성 제출
1)조직변경 사유 및 개편내용
2)조직변경의 기대효과
3)조직변경에 따른 인력운용 계획
4)조직변경에 따른 업무분장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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