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만족 평가서
■ 고객명 :
No.
구 분
점 검 항 목
평 가 기 준
배점
평점
비 고
1
품 질
품질 만족도
(50점)
불
량
률
0.3% 이하
50
0.3 ~ 0.5%
45
0.5 ~ 1%
40
1 ~ 3%
30
3 ~ 5%
20
5% 이상
10
2
납 기
납기 만족도
(30점)
납
기
율
100% 이상
30
95% 이상
25
90% 이상
20
80% 이상
15
70% 이상
10
60% 이상
5
3
시정조치
접수건수 대비
조치 건수
(20점)
매우 만족 (100%)
20
만 족 (90%)
15
보 통 (80%)
10
미 흡 (70%)
5
<특기사항>
평
가
자
의
견
작성일자
평가기간
평가등급 : □A등급(90 이상), □B등급(80 이상), □C등급(70 이상), □D등급(60 이상), □E등급(50 이상)
작 성 자
부서명 : 직위 : 성명 : (인)
양식 801-2(0)
(주)강하넷
A4(210×297)㎜
=======================================
파일의 다운로드는 Kangha.Net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