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문 지
조사목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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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강하넷은 품질목표인 품질경영시스템 정착 및 불량률 감소를 달성하여 보다 나은 품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설문 조사를 실시하오니 고객 여러분의 의견을 수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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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시 참고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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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시 표시란에 “○”표로 표시하고 미흡할 경우 내용을 기술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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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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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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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 검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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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기 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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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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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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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흡한 사항에 대한 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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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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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 측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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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만족도
(5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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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
량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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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 낮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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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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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소 낮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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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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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 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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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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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소 높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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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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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 높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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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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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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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기 준수
측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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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구한 납기준수 및 수량에 대한 만족도
(30점)
|
납
기
율
|
매우 양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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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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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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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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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 통
|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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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 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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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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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 미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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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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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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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요구
협력 측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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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요구에 대한
협력(예:성적서 및 개선대책서 제출, 요구서류 등 기타사항)(10점)
|
적 극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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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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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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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 식 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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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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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 흡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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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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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 문제
대응 측면
|
품질문제 발생시 시정조치 및 예방조치 만족도
(10점)
|
적 극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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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 호
|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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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 식 적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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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 흡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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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
부서명
|
직 위
|
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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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설문에 응하여 주셔서 감사를 드리며 당사에 불만족한 사항이나 기타 요구사항이 있으시면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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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식 801-1(0)
|
(주)강하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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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4(210×2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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