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평가 기준표
(고객 제시 목표를 근거로 함)
고 객 만 족 도 평 가 기 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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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고객 만족도 평가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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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 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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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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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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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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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
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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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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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기 준수율
|
%
|
매 월
|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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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공정 반송율
|
PPM
|
매 월
|
25
| |||||||
WARRANTY
|
DPTV
|
매 월
|
25
| ||||||||
DIQS
|
DPTV
|
매 월
|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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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WORK
|
DPTV
|
매 월
|
25
| ||||||||
3.
|
개발 LEAD TIME 준수율
|
%
|
분 기
|
100
| |||||||
4.
|
원가 절감율
|
%
|
분 기
|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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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평가 항목별 배점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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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 점
항 목
|
A
|
B
|
C
|
D
|
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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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점
|
90점
|
80점
|
70점
|
6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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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기 준수율
|
100%
|
90-99%
|
85-89%
|
80-84%
|
80% 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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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
질
지
수
|
공정반송율
|
0 PPM
|
1-10PPM
|
11-50PPM
|
51-100PPM
|
100PPM이상
| |||||
WARRANTY
|
0 DPTV
|
0.5 DPTV 이하
|
0.51-1.0 DPTV
|
1.01-1.50 DPTV
|
1.51 DPTV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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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QS
|
0 DPTV
|
0.5 DPTV 이하
|
0.51-1.0 DPTV
|
1.01-1.50 DPTV
|
1.51 DPTV 이상
| ||||||
REWORK
|
0 DPTV
|
0.5 DPTV 이하
|
0.51-1.0 DPTV
|
1.01-1.50 DPTV
|
1.51 DPTV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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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LEAD TIME 준수율
|
D - 15일 이상
|
D - 15일
|
D - 10일
|
D - 5일
|
D - 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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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가 절감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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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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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89%
|
70-79%
|
60-69%
|
60% 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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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산출 기준 : 평가 점수 = 항목별 평가점수 합계 / 평가 항목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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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평가 방법.
- 일상평가 : 납기 준수율, 공정 반송율은 매월 평가 및 조치
- 종합평가 : 전 부문 평가는 분기별 평가 및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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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평가 기준 및 개선 활동
- 평균점수 기준으로 산출함.
․ A 등급 매우 만족 90점 이상
․ B 등급 만 족 80점 - 89점
․ C 등급 보 통 75점 - 79점 대책 및 개선 필요함
․ D 등급 불 만 족 65점 - 74점 대책 및 개선 필요함
․ E 등급 매우 불만족 65점 이하 대책 및 개선 필요함
* 특기사항 : 전체 평가 점수가 만족한다 해도 매우 불만족 항목이 있다면 대책이 필요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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