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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검토 프로세스


경영검토 프로세스

 일반사항
  1)대표이사는 품질 경영 시스템의 적합성과 유효성을 보장하기 위한
     경영 검토를 실시한다.
      -품질경영과 관련된 업무에 대하여 전체적인 실행과 관리를 대신할
        경영 대리인을 지명
      -경영검토 주기는 연1회 실시함을 원칙으로하고 필요시 개최한다.
  2)경영 대리인은 경영검토회의를 주관하고 출력 결과를 관리한다.
       -당사 경영 대리인은 관리이사로 한다.
경영검토 입력사항
  1)내부 감사 결과 품질경영시스템 상 중요한 문제점
  2)시정조치 및 예방조치 결과에 대한 유효성 검토
  3)고객 불만사항 및 고객 만족 모니터링 결과와 고객 요구사항
  4)프로세스의 성과 및 제품의 적합성
  5)이전 경영검토에 따른 후속 조치
  6)품질 경영 시스템의 개선 및 건의 사항
  7)실제 잠재적 시장불량에 대한 분석, 품질,안전 및 환경에 대한 영향도 
  8)부족한 품질비용
 경영검토의 참가 범위는 대표이사, 경영대리인, 각팀장, 필요시 해당
 업무 수행자를 포함한다.
 경영검토 출력사항
  1) 품질경영시스템의 효과성 및 그 프로세스의 효과성 개선
  2) 고객 요구사항과 관련된 제품개선
  3) 자원의 필요성
관리팀장은 경영검토 결과 주요 부적합 사항에 대해 시정및 예방
조치 규정에 따라 해당팀에 조치를 요구하며 그 결과를 확인하여
미진한 부분에 대해서는 재시정을 요구하고, 시정조치 완료 결과를 
경영 대리인에게 보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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