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P 체크리스트 (영업,광고,서비스)
PLP 체크리스트 (영업,광고,서비스)
대 상 품 목
| ||||||||
구 분
부 문
|
항 목
|
체 크
|
비 고
| |||||
영업
|
1
|
(1) 상품의 보관은 품질의 저하가 생기지 않게 하는 방법으로 하고
있는가?
(2) 운반등의 작업은 표준화 되어었는가?
(3) 영업부서 사원의 태도, 말씨에 대해 명확하게 지시하고 있는가?
(4) 확실한 방법으로 사용설명서가 고객에게 전해지는 장치가 있는가?
또 그것을 우리에게 충분이 설명활 수 있게 되어 있는가?
(5) 누구에게 팔았는지 알 수 있는 장치가 있는가?
또, 그 기록이 충분한 기간 보관되어 있는가?
|
상 품
수 취
보 관
| |||||
광고
|
2
|
(1) 안전성이나 품질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증대시키게 할 표현은 없는가?
(2) 고객에 대해서 심리적으로 부당한 안전감을 주게되는 표현은 없는가?
(3) 불명확해서 오인하기 쉬운 표현은 없는가?
(4) 허위, 과대의 부실 LOSS는 없는가?
(5) 법규제를 침해한 표현은 없는가?
(6) 사용설명서에 부적합한 표현은 없는가?
(7) 삽화, 사진에 있어서도 상기와 같은 표현을 하고 있는 곳은 없는가?
독자적으로 내놓는 광고의 체크시스템이 있는가?
(8) 인쇄미스는 없는가?
(9) 카다로그, 전단, 잡지광고등 모든 광고 활동이 대상으로 되어 있는가?
|
현물의
체크
광 고
시스템
| |||||
서비스
|
3
|
(1) 클레임에 대해 신속한 처리를 할 수 있는 체제가 있는가?
(2) 제품의 예방진단을 함으로써 고장이나 사고방지를 꾀하고 있는가?
(3) 보증내용, 보증기간이 명확해서 제규제를 만족시키고 있는가?
(4) A/S 네트가 완비되어 신속, 적절한 수리를 하고 있는가?
(5) 수리,점검 기록은 합리적으로 보관되어 있는가?
(6) 서비스 부품은 신속하게 조사분석되어 상위자에게 보고되며
그 기록은 합리적으로 보관되고 있는가?
| ||||||
체 크 일 시
|
년 월 일
|
소 속
|
성 명
|
(인)
| ||||
특 기 사 항
|
양식 SP 0204-01
|
주식회사 강하넷
|
A4(210X297)
|
=======================================
파일의 다운로드는 Kangha.Net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