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불만 처리요청서
수
신
|
담 당
|
과 장
|
부 장
|
임 원
|
고객불만 처리요청서
|
발
신
|
담 당
|
과 장
|
부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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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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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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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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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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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 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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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 주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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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AR 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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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장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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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요구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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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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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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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 만 제 기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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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 리 기 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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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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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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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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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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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불만 처리 통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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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
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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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 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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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 장
|
부 장
|
임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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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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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
불 만 제 기 내 용
|
처리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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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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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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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완 료
□ 미 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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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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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완 료
□ 미 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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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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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완 료
□ 미 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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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치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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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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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 장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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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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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 당
|
과 장
|
부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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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 인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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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장완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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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 인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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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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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 장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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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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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식 SP 190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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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강하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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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4(210 X 2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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