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조사 결과보고서
고객만족도조사 결과보고서 | 작 성 | 검 토 | 승 인 | |||||
조사기간 | ||||||||
조 사 자 | 팀명: | 성명: | 조사방법 | 설문지 | ||||
고객만족도분석현황(대리점/현장소비자) | ||||||||
◆평가점수 | ||||||||
5점 - | ||||||||
4점 - | ||||||||
3점 - | ||||||||
2점 - | ||||||||
1점 - | ||||||||
조사항목 | 5 | |||||||
조사건수 | ||||||||
평가점수 | ||||||||
응답건수 | 평가점수합계 | |||||||
분석 및 대책 | ||||||||
강하넷 양식 | www.kangha.net |
♣ kakao talk id : kanghanet ♣ 파일의 다운로드는 www.kangha.net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엑셀을 이용한 업무를 쉽게 할수 있도록 재고관리,간편장부,상가관리,부동산중개업무관리,예정공정표,견적서,발주서,학생성적관리,금전출납부,작업일보 등 매크로 및 VBA로 만든 엑셀(xls) 파일과 양식자료
고객만족도조사 결과보고서 | 작 성 | 검 토 | 승 인 | |||||
조사기간 | ||||||||
조 사 자 | 팀명: | 성명: | 조사방법 | 설문지 | ||||
고객만족도분석현황(대리점/현장소비자) | ||||||||
◆평가점수 | ||||||||
5점 - | ||||||||
4점 - | ||||||||
3점 - | ||||||||
2점 - | ||||||||
1점 - | ||||||||
조사항목 | 5 | |||||||
조사건수 | ||||||||
평가점수 | ||||||||
응답건수 | 평가점수합계 | |||||||
분석 및 대책 | ||||||||
강하넷 양식 | www.kangha.net |
♣ kakao talk id : kanghanet ♣ 파일의 다운로드는 www.kangha.net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