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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배정 시설물 운영지침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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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배정 시설물 운영지침서



제 1조 (적용범위)
이 절차서는 우리 학원 내부의 공간의 효율적인 배정과 시설물의 운용을 위하여 수요자의 요구 수렴에서부터 시설물의 이용까지의 절차에 대하여 규정한다.

제 2조 (목적)
우리 학원의 구성원들이 교육연구행정에 있어서 필요한 공간과 시설물들을 효율적으로 배정하고 운영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편리하게 하고 불편을 제거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제 3조 (용어정의)
① 시설물이란 우리학원 내 공간사무실강의실 등 교육연구봉사의 기반 이 되는 시설을 말한다.
② 공간배정이란 수요자의 요구와 학원계획에 적합하도록 한정된 공간을 효율적으 로 분배제공하는 것을 말한다.

제 조 (책임과 권한)
① 공간배정
1. 관리부서장은 효율적인 공간배정관리 및 공간신청에 대한 승인을 한다.
2. 관리책임자는 공간배정 신청에 따른 요건 검토공간배정에 따른 영향 검토 를 한다.
3. 관리부서장은 기획실장관리책임자는 기획과장을 말한다.

② 시설물 운용
1. 관리부서장은 시설물 이용의 승인 및 관리 책임을 진다.
2. 관리책임자는 시설물 이용 요건 검토와 시설물 이용 사전/사후 확인을 한다.
3. 관리부서장과 관리책임자는 시설물 용도별로 구분하되그 구체적인 내용은 시설물관리 규정에 따른다.
제 조 (업무처리절차)
① 공간 요구/배정
1. 공간요구 부서/요청자는 시설물 공간배정 및 용도변경 신청서를 작성하여 관 리책임자에게 제출한다.
2. 관리책임자는 공간 요구에 따른 타당성을 검토하고 해당 공간 소유부서와 협 의하여 공간배정 및 조정안을 만든다
3. 공간배정 및 조정안을 공간조정위원회의 심의와 총장의 결재를 받아 확정통보한다.
4.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설물 공간배정 및 조정에 관한 규정에 따른다
② 시설물 유지
1. 강의실
1) 수강신청이 끝나고 강의실 배정이 확정되면 강의실 배정표를 강의실 관리 부서장에게 통보한다이때 강의실에 별도의 시설이 필요한 경우는 이의 보완을 강의실 관리 책임자에게 요구할 수 있다.
2) 강의실 관리 부서장은 교육실시전 강의실 점검 및 관리를 통해 최적의 상 태를 유지하여야 한다.
3) 강의실 관리의 세부 절차 및 지침은 강의실관리 지침서에 따른다.
2. 사무실
1) 각 사무실 관리부서장은 효율적 업무수행을 위한 쾌적한 사무환경을 유지 하여야 한다.
2) 각 사무실 관리 책임자는 각 사무실의 불편 및 애로사항을 홈페이지 게시 판전화상담우편 등을 통해 접수받고 해당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3. 교수연구실
1) 각 교수연구실 관리부서장은 연구 분위기를 증진시킬 수 있는 환경을 유 지 하여야 한다.
2) 각 교수연구실 관리 책임자는 각 연구실의 불편애로사항을 홈페이지 게 시판전화상담우편 등을 통해 접수받고 해당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4. 강의 기자재
1) 강의실 관리부서장은 원활한 교육이 진행될 수 있도록 각종 강의기자재의 상태를 확인하여 유지보수하여야 한다.
2) 강의실의 기자재 관리에 대한 사항은 강의실관리 지침서에 따 른다.
5. 기타 시설물 유지에 따른 구체적인 사항은 시설물 관리규정에 따른다.
③ 시설물 이용절차
1. 강의실사무실 등 시설물의 이용은 각 시설물 관리부서장의 허가를 얻어야 한다.
2. 관리부서장은 해당 시설물의 사용 가능 및 사용 적정성 여부를 검토하여 허가한 다.
3. 각 시설물의 관리책임자는 시설물의 이용전 후 시설 및 공간의 훼손여부를 확인하 여야 한다.

제 조 (품질기록관리)
기록의 관리는 품질기록관리절차서에 따라 품질 기록으로 유지한다.

제 조 (관련표준)
① 시설물 관리 규정
② 시설물 공간배정 및 조정에 관한 규정
③ 강의실 관리 지침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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