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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자산관리 절차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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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자산관리 절차서



                         
  
  
  
 통합 경영표준
(ISO 9001 / ISO 14001)
 
  
  
  
  
  
  
  
  
  
  
  
 문 서 번 호QP-09 
  
 표준 문서명고객자산관리 절차서 
  
 제 정 일 자2016.11.01 
  
 개 정 일 자2016.11.01 
  
 개 정  N O0 
  
 관리 팀(부서)품질팀 
  
  
  
  
  
  
  
  
  
  
  
  
  
  
  
  
  
                         
F-0101(REV.0)강하냇A4(210 × 297) 
회사 표준 신청서
구      분□ 제정        ■ 개정        □ 폐기접 수 번 호 
문 서 번 호QP-09작성팀(부서)품질팀
문   서   명고객자산관리 절차서작 성 일 자2016.11.01
개 정  N O0작   성   자부서(팀) 장
                         
신 청 사 유ㅡ 업무분장 및 조직변경에 따른 전면 개정
팀(부서)장        검토 의견 
승인권자     검토 의견 
                         
결 재 구 분주관 팀(부서)관련 부서 합의란 (주관 팀(부서)은 등록자가 결재 할것)
작   성검  토승  인     
        
        
                         
배   포     
     
F-0101(REV.0)강하냇A4(210 × 297) 
강하넷고객자산관리 절차서제정일자2016.11.01
제개정일2016.11.01
개정번호0
 문서번호QP-09P A G E1/5
  
 회사표준이력서 
  
 개정번호개정일자개정내용 
  
 02016.11.01ㅡ ISO 9001 및  ISO 14001 통합 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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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0101(REV.0)강하냇A4(210 × 297) 
강하넷고객자산관리 절차서제정일자2016.11.01
제개정일2016.11.01
개정번호0
 문서번호QP-09P A G E2/5
  
  
  
  
 <  목         차  > 
                  1. 적용범위 
  
                  2. 목적 
  
                  3. 용어의 정의 
  
                  4. 책임과 권한 
  
                  5. 업무절차 
  
                  6. 기록 및 보존 
  
                  7. 관련표준 
  
                  8. 별첨서식 
  
  
  
  
 
 
 
   
F-0101(REV.0)강하냇A4(210 × 297) 
강하넷고객자산관리 절차서제정일자2016.11.01
제개정일2016.11.01
개정번호0
 문서번호QP-09P A G E3/5
  
 1. 적용범위
     본 절차서는 당사에서 생산하는 제품에 대하여 고객이 지급하는 원부자재,설비에 대한 
     관리에 대하여 적용한다.
     
 2. 목적
     고객이 지급하는 원부자재나 설비에 대하여 관리 절차를 명확히 함으로써 고객에게 만족과 
     신뢰를 주고, 고객지급품의 관리를 효율적으로 하고자 함에 있다..
 
 3. 용어의 정의
     3.1 고객지급품(사급)
          공급자가 생산하는 제품에 자재로 사용되거나 조립되는 원. 부자재나 금형,설비 등을 
          구매자(고객)가 공급자에게 지급하는 물품
 
 4. 책임과 권한
     4.1 생산 팀(부서)
          1) 고객지급품(금형)에 대한 최초 입고관리에 대한 책임
          2) 고객지급품(금형)에 대한 보존 및 유지관리에 대한 책임
          3) 고객지급품(금형)에 이상발생시 처리
     4.2 자재 팀(부서)
          1) 고객지급품에 대한 입고관리에 대한 책임
     4.3 생산 팀(부서)
          1) 고객지급품(설비,원자재)에 대한 보존 및 유지관리에 대한 책임
          2) 고객지급품의 사용 중 이상발생시 즉시 품질 팀(부서)에 통보
     4.4 품질 팀(부서)
          1) 고객지급품의 이상발생시 처리
          2) 고객지급품의 입고 시 수입검사 실시 후 생산팀인계
 
 5. 업무절차
     5.1 고객지급품의 검증
          1) 고객지급품이 입고되면 품질 팀(부서)에서 수입검사를 실시한다.
          2) 수입검사 시 당사에서 수입검사를 실시할 수 없는 경우에는 납입 처 검사성적서로
              수입검사를 대체한다.
     5.2 고객지급품의 보관 및 보존
          1) 고객지급품은 지정된 보관장소에 보관한다.
          2) 고객지급품의 자재 사용시 선입선출에 의하여 사용하도록 한다.
          3) 고객지급품에 대한 재고조사는 주1회로 하되 고객 요구시 수시로 실시할 수 있다.
     5.3 고객지급품 이상발생시 처리절차
          1) 고객지급품의 보관도중 분실, 손상(사용불가)이 발생하였을 경우 즉시 고객에게 통보하여
              조치한다.
                         
F-0101(REV.0)강하냇A4(210 × 297) 
강하넷고객자산관리 절차서제정일자2016.11.01
제개정일2016.11.01
개정번호0
 문서번호QP-09P A G E4/5
  
          2) 고객지급품의 사용도중 이상이 발생하였을 경우 사용을 중단하여 별도 분리하고, 대외공문서를 
              이용하여 즉시 고객에게 통보하고 고객의 조치사항에 따른다.
 
 6. 기록 및 보존
         
 서식명서식번호관리 팀(부서)보존년한 
 재고조사 현황QP-07-03생산 팀(부서)1년 
 대외공문서API-CP-01-11경영지원 팀(부서)3년 
 기안용지QP-03-08경영지원 팀(부서)3년 
  
  
 7. 관련표준
     7.1 문서관리 절차서 (API-CP-01)
  
 8. 별첨서식 
     8.1 고객자산 LIST (QP-09-01) 
  
 
 
 
 
 
 
 
 
 
 
 
 
 
 
 
 
 
 
 
 
 
 
                         
F-0101(REV.0)강하냇A4(210 × 2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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