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넷 | 주문 및 인도관리 프로세스 | 표준번호 | P-201 | 개정일자 | 2020. 09. 01 | |||||||
수주관리 절차서 | 개정번호 | 0 | 페 이 지 | 1 of 2 | ||||||||
개정번호 | 개정일자 | 개정사유 및 내용 | 승 인 | 배 포 관 리 | 배 포 처 | 배 포 처 | ||||||
0 | 2020. 09. 01 | ISO 9001:2015 품질경영시스템 도입에 따른 최초제정 | 강하넷 | 일 자 | 일 자 | |||||||
확 인 | 확 인 | |||||||||||
배 포 처 | 배 포 처 | |||||||||||
일 자 | 일 자 | |||||||||||
확 인 | 확 인 | |||||||||||
배 포 관 리 | 배 포 처 | 배 포 처 | ||||||||||
일 자 | 일 자 | |||||||||||
확 인 | 확 인 | |||||||||||
배 포 처 | 배 포 처 | |||||||||||
일 자 | 일 자 | |||||||||||
확 인 | 확 인 | |||||||||||
승 인 | 담 당 | 검 토 | 승 인 | |||||||||
F-202-04(Rev.0) | (주)강하넷 |
영업담당은 E-MAIL파일을 통해서 |
고객발주/오더를 확인한다. |
영업담당은 고객의 발주를 근거로 월라인운영 계획 및 |
주간계획을 수립 위한 생산관리팀에 의뢰한다. |
생산담당은 ③번항목을 관련부서/담당에 통보하고 관련부서는 |
다음사항을 준비한다. |
3) 품질관리팀: 검사기준 및 검사일정계획 |
고객생산계획 변경 접수 |
1) 납기, 수량, 변경시 필요한 조치를 즉시 생산에 적용토록 관련사항을 |
협의, 검토함다. |
2)사양 변경의 경우 : 고객 긴급 발주의 경우 납기,수량등을 검토하여 |
생산 계획에 반영한다. |
생산팀은 품질의 제품검사가 완료되면 제품을 고객별 포장기준에 |
따라 포장하고 제품을 납품 대기장소로 이동한다. |
- 포장기준 / 포장방법 |
주문관리 기록유지 |
1) 일일, 월간 매출실적 관리 |
2) 고객 납기 준수여부 파악 |
3) 납입 일정에 따른 성과 |
▶ 성과지표 관리항목 : 매출계획대비 실적률 |
Email : kangha@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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