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부문 평가시트 | ||||||
구 분 | 평 가 내 용 | 배점 (20점) | 평가 점수 | 평가의견 | ||
품질 | 고객불만 | 1.고객으로부터 접수된 협력업체 귀책인 품질문제는 몇 건인가? | 5 |
|
| |
부문 |
| 1) 0건(발생없음) | 5 | |||
(13점) |
| 2) 1건 | 3 | |||
|
| 3) 1건 초과 | 0 | |||
| 공정내 협력업체 귀책불량율 | 2. 당사 공정내 발생된 협력업체 귀책인 불량율은 얼마인가? | 4 |
|
| |
| 1) 0PPM~10PPM(0PPM~100PPM) | 4 | ||||
| 2) 10PPM~50PPM(100PPM~500PPM) | 2 | ||||
|
| 3) 50PPM~100PPM(500PPM~1,000PPM) | 1 | |||
|
| 4) 101PPM이상(1,001PPM이상) | 0 | |||
| 공정내 협력업체 불량건수 | 3. 당사 공정내 발생된 협력업체 귀책 불량건수는 몇 건인가? | 4 |
|
| |
| 1) 0건(발생없음) | 4 | ||||
| 2) 1건~3건 | 2 | ||||
|
| 3) 4건~5건 | 1 | |||
|
| 4) 5건 초과 | 0 | |||
| 소 계 | 13 |
|
| ||
개선 | 대책준수율 | 4.당사 품질문제 발생건에 대해 개선대책 수립 후 준수하고 있는가? | 4 |
|
| |
유효성 |
| 1) 100% 준수 | 4 | |||
부문 |
| 2) 미준수 | 0 |
| ||
(7점) | 재발생율 | 5.동일 형번에 같은 유형의 불량 또는 유사 불량 재발생이 있는가? | 3 |
|
| |
|
| 1) 0%(발생없음) | 3 | |||
|
| 2) 10% 이하 재발생 | 2 | |||
|
| 3) 11% ~ 20% 재발생 | 1 |
| ||
|
| 4) 21% 이상 재발생 | 0 | |||
| 소 계 | 7 |
|
| ||
합 계 | 20 | 0.0 |
|
Email : kangha@daum.net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