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넷 | 고객만족도 조사서 | 담 당 | 검 토 | 승 인 | ||||||||
|
|
| ||||||||||
고객 명 | 클레임 비용 | 점수 | 고객불만 건 | 점수 | 제품반송률 | 점수 | 제품인도율 | 점수 | 고객평가점수 | 점수 | 합계점수 | 평균점수 |
| 2,850 | 20 | 10 | 20 | 0 | 10 | 100% | 20 | 92 | 27.6 | 97.6 | 19.52 |
|
|
|
|
|
|
|
|
|
|
| 0 | #DIV/0! |
|
|
|
|
|
|
|
|
|
|
| 0 | #DIV/0! |
|
|
|
|
|
|
|
|
|
|
| 0 | #DIV/0! |
|
|
|
|
|
|
|
|
|
|
| 0 | #DIV/0! |
|
|
|
|
|
|
|
|
|
|
| 0 | #DIV/0! |
|
|
|
|
|
|
|
|
|
|
| 0 | #DIV/0! |
평균 | 2,850 | 20 | 10 | 20 | 0 | 10 | 100% | 20 | 92 | 27.6 | 97.6 | 19.52 |
항목 | 배점 | 배점기준 | 기타 특이 사항 |
| ||||||||
클레임 발생비용 | 20점 | ① 3,000만원/년 이하 20점 ② 초과 시 매 50만원씩 1점 차감 | ||||||||||
고객불만 건수 | 20점 | ① 12건/년 이하 20점 ② 12건 이상 매 1건씩 1점 차감 | ||||||||||
제품반송률 | 10점 | ① 제품 반송 3건 이하 10점 ② 3건 이상 매 1건씩 초과 시 1점 차감 | ||||||||||
제품인도율 | 20점 | ① 납기관리 100% 20점 ② 납기준수율 × 20% 배점 | ||||||||||
고객평가점수 | 30점 | ① 고객평가점수 × 30% 배점 ② 고객 평가 생략 시 80점으로 배점 | ||||||||||
S-202-04(Rev.0) | (주)강하넷 |
Email : kangha@daum.net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