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넷 | 품질목표 추진계획/실적 | |||||||||||||||||||||
품질방침 | 품 질 목 표 | 세부실시계획 | 목 표 | 추진계획 / 실적 | 주관부서 | 달성율 | 가중치 | 가중치반영 달성율 | 비 고 (전년도,전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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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의 극대화 | 1. 출하품질향상 | 1. 고객불만 감소 | 12건 / 년 | | | | | | | | | | | | | 품경팀 | | 20 % | | 20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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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출하검사 LOT합격율 향상 | 95% 이상 | | | | | | | | | | | | | 품경팀 | | 10 % | | 9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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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공정검사 LOT합격율 향상 | 90% 이상 | | | | | | | | | | | | | 생산팀 | | 5 % | | 8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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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TAL | | | | | | | | | | | | | | | | | | | ||||
2. 생산성향상 | 1. 생산계획 대비 달성율 향상 | 90% 이상 | | | | | | | | | | | | | 생산팀 | | 10 % | | 8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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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내부품질감사 강화 | 부적합10건/1회 | | | | | | | | | | | | | 품경팀 | | 5 % | | 20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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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교육 필수 시행 | 1시간 / 1인,월 | | | | | | | | | | | | | 관리팀 | | 5 % | | 0.5시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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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개발일정준수 | 90% 이상 | | | | | | | | | | | | | 개발팀 | | 5 % | | 8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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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TAL | | | | | | | | | | | | | | | | | | | ||||
3. 영업이익향상 | 1. 매출증가 | 120억/년 | | | | | | | | | | | | | 영업팀 | | 20 % | | 100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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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납기준수 | 100% | | | | | | | | | | | | | 생산팀 | | 10 % | | 8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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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사용경비의 절감 | 120만원/월 | | | | | | | | | | | | | 관리팀 | | 5 % | | 8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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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자재재고금액감소 | 년말목표 1억 | | | | | | | | | | | | | 관리팀 | | 5 % | | 1.2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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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TAL | | | | | | | | | | | | | | | | | | | ||||
T O T A L | | | | | | | | | | | | | | | | | | | | |||
F5401-01(Rev 0) | 강하넷(주) | A4(297×210) |
Email : kangha@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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