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넷㈜ | 고객자산관리 프로세스 | 관 리 팀 |
| 최초작성일 |
| ||||||||||||
개정일자 |
|
| 개정번호 |
|
| ||||||||||||
문서번호 |
|
| PAGE |
|
| ||||||||||||
적용 범위 | 계약서에 명시된 고객 지급 품의 관리 | 프로세스 | □ 핵심 프로세스 |
| □ 고객 관련 프로세스 |
| □ 지원 프로세스 |
| |||||||||
프로세스 연관도 | 장비/운영 TOOLS |
|
|
| 교육 지식/ SKILLS | ||||||||||||
- PC | - 식별 표시판 |
|
| - 지급품 관리 업무 | |||||||||||||
목적 | 지급품에 대한 확인 저장, 유지 | - FAX | - 적치장 |
|
| - 장비 운행 FLOW 숙지 | |||||||||||
- 지게차 | 업로드 준비 중입니다. |
| - 보고서 작성 및 기록 보관 | ||||||||||||||
| |||||||||||||||||
제/개정팀 |
| 시행일자 |
| SUPPLIER | 입력정보(IN PUT) |
|
| 출력정보(OUT PUT) | (CUSTOMER) | ||||||||
프로세스 |
| 검토주기 | 1회/년 | - 고객(주문주) | - 계약서 |
|
| - 검사 의뢰서 | - 고객(주문주) | ||||||||
책임자 | - 영업담당 | - 지급품 명세서 |
|
| - 납품서(검사기록) | - 자재관리 | |||||||||||
프로세스 | - 주문주 지급품의 부적합 |
|
| - 송장 |
|
| - 지급품 관리 대장(겸) | - 생산 1팀 | |||||||||
모니터링 | 조치율 |
| - 특별 요구사항 |
|
| 보고서 |
| ||||||||||
지표 |
|
| 진행, 입력(참고 절차서) |
|
| - 주문주 지급품의 부적함품 |
|
| |||||||||
|
|
| - 주문주 지급품 관리 절차서(P-0701) |
|
| 조치 기록표 |
|
| |||||||||
|
|
| - 제품 식별 및 추적성 관리 절차서 |
|
| 진행, 출력 |
| ||||||||||
|
|
| (P-0801) |
|
| - 주문주 지급품의 인수 확인 |
| ||||||||||
|
|
| - 취급, 보관, 포장, 보존 및 인도 관리 절차서 |
|
| - 주문주 지급품의 보관, 유지 관리 |
| ||||||||||
|
|
| (P-1401) |
|
| - 주문주 지급품의 부적합 조치 |
| ||||||||||
|
|
|
| - 검사 및 시험관리 절차서(P-1001) |
|
|
|
|
|
|
| - 문서 및 자료 관리 |
|
|
|
|
|
제, 개정 이력 | |||||||||||||||||
REV. NO | 개정일자 | 개정 내용 | 작성 | 검토 | 승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후 공 정 |
|
|
|
|
|
|
|
|
|
|
|
|
|
|
|
|
|
Email : kangha@daum.net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