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만접수 및 처리서 | 접 수 팀 | 작성 | 검토 | 승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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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번호 | | 접수일자 | | ||||||
고 객 명 | | 접 수 자 | | ||||||
접수방법 | □ 유선, □ FAX, □ 현물, □ 공문서 | 품명(모델) | | ||||||
접 수
내 용 | 불 만 내 용 | | 규 격 | | |||||
수 량 | | ||||||||
로트번호 | | ||||||||
처리요구일 | | ||||||||
고 객 요 구 사 항 |
□ 변상 □ 개선대책서 요구 □ 수리 □ 재작업 □ 폐기 | ||||||||
동일제품(로트) 처리 | □제조중지 □출하금지 □출고된 제품회수 □보상 및 경비부담 □제조공정변경 | ||||||||
처 리 사 항 | 발 생 원 인 | | |||||||
불 만 사 항 조 치 |
| 결 재 | 작 성 | 검 토 | 승 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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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A팀단독처리 불가능 □ QA팀 단독처리 가능 □ 부적합품 처리 필요 □ 부적합품 처리 불필요 ( ) □ 시정조치(개선 대책서) □ 시정조치(개선 대책서) 불필요 □ 통보팀(품질관리팀) |
양식번호 : F2301-1 (Rev.0) www.kangha.net
Email : kangha@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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