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넷㈜ | 내부 의사소통 프로세스 | 관 리 팀 |
| 최초작성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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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정일자 |
| 개정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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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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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범위 | 품질 경영시스템 운영에 | 프로세스 | □ 핵심 프로세스 | □ 고객 관련 프로세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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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원 프로세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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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른 내부 의사 소통 | 프로세스 연관도 | 장비/운영 TOO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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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 지식/ SKILLS | |||||||||||
목적 | 품질 경영시스템의 지속적, | - 회의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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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임원 | ||||||||||||
적합성 검토 및 유효성 유리 | 업로드 준비 중입니다. |
| - 팀장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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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 방침 및 목표 달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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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 | ||||||||||||||
제/개정팀 |
| 시행일자 |
| SUPPLIER | 입력정보(IN PU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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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력정보(OUT PUT) | (CUSTOMER) | ||||||||
프로세스 | 품질팀장 | 검토주기 | 1회/년 | - 대표이사 | - 이전 경영검토 및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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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영 검토 회의록 | - 관련 팀장 | ||||||||
책임자 | - 임원 | 회의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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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회의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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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세스 | - 시정 조치율 |
| - 각팀장 | - 내부 품질 감사 결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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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계획서 점검 결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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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링 | - 회의 참석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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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품질 경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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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표 | 진행, 입력(참고 절차서) | - 주요고객 불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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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영검토 절차서(P-0101) | - 예방 조치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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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계약 검토 절차서(P-0301) | - 사업(생산, 품질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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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진행, 출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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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정관리 절차서(P-0902) | - 계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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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영검토 회의 : 매년 6월. 12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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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내부 품질 관리 절차서(P-0601) | -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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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실적 점검 회의 : 매분기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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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품질 시스템 관리 절차서(P-02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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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간 공정회의 : 매주 1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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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문서 및 자료 관리 절차서(P-05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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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시 회의 : 기타 필요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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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개정 이력 | |||||||||||||||||
REV. NO | 개정일자 | 개정 내용 | 작성 | 검토 | 승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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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 공 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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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 kangha@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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