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 간 |
| 중장기사업계획서 | 결 재 | 작 성 | 검 토 | 승 인 | ||||||||
작 성 일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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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 성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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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및 품질방침 | 세 부 추 진 계 획 | 2022년 | 2023년 | 2024년 | 2025년 | 비 고 | ||||||||
1 | 성장 및 재정계획 | 1) 매출증대 | 18 | 20 | 22 | 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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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설비투자(매출액대비) | 2% | 2% | 2%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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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신규ITEM 유치 | 1개 | 2개 | 3개 | 5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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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인적자원개발 | 1) 사내외 교육훈련(건) | 12 | 12 | 12 | 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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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품질시스템 정착 | 1) IATF16949 품질SYSTEM 구축 | 검토 | 인증 | 안정화 | 습관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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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000 인증 | 사전준비 | 인증 | 매출 | 매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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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품질목표 달성 | 1)불량품 개선 | 공정불량 | 1.0% | 1.0% | 1.0% | 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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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불만 | 0 | 0 | 0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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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Q-COST개선 | 내부 실패비용 | 0.5% | 0.3% | 0.2% | 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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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 실패비용 | 0.1% | 0.1% | 0.1% | 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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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및 품질방침 | 세 부 추 진 계 획 | 2022년 | 2023년 | 2024년 | 2025년 | 비 고 | ||||||||
5 | 고객만족도관리 | 1) 내부고객 | 수입검사 불 량 률 | 0.05% | 0.02% | 0.01% | 0.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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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 제 품 불 량 률 | 0,02% | 0.02% | 0.01% | 0.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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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외부고객 | F/CLAIM 보 상 률 | 0,02% | 0.02% | 0.01% | 0.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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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입률 | 98% | 98% | 98% | 9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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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라인 중단시간 | 0 HR | 0 HR | 0 HR | 0 H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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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조사 | 2회 | 2회 | 2회 | 2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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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안전/환경/ 개선의 목표달성 | 1) 무재해 목표달성 | 0 | 0 | 0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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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5S활동 활성화(평가 회수) | 12회 | 12회 | 12회 | 24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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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환경범칙금 | 0원 | 0원 | 0원 | 0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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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 kangha@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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