년 도 |
| 업무추진 계획 및 실적서 | 결 재 | 작성 | 검토 | 승인 | ||||||||||||||
작 성 일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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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 성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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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및 품질방침 | 세 부 추 진 항 목 | 목 표 |
| 추 진 일 정 | 추진부서 | |||||||||||||||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
1 | 성장 및 재정계획 | 1) 공급망 확대로 매출증대 | 40억 | 계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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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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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공장확장 및 설비투자 (매출액대비) | 1% | 계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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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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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신규ITEM 유치 | 10개 이상 | 계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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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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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인적자원개발 | 1) 사내외 교육훈련(건) | 11 | 계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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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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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품질시스템 정착 | 1) IATF16949 품질SYSTEM 구축 | 인증획득 | 계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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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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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SL 코퍼레이션 인증 | 인증추진 | 계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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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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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품질목표달성 | 1) 불량품 개선 | 공정불량 | 1% | 계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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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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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불만 | 5건 | 계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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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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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Q-COST개선 | 내부실패 | 1% | 계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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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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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실패 | 0.2% | 계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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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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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및 품질방침 | 세 부 추 진 항 목 | 목 표 |
| 추 진 일 정 | 추진부서 | |||||||||||||||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
5 | 고객만족도관리 | 1) 내부고객 | 수입검사 불 량 률 | 0.1% | 계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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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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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 제 품 불 량 률 | 0.05% | 계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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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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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외부고객 | F/CLAIM 보 상 률 | 0.05% | 계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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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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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입률 | 96.0% | 계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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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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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라인 중단시간 | 0 HR | 계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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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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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 1회 | 계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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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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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 kangha@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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