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넷 | 고객만족도 조사표 | 관리부서 |
| |||||||
PAGE | / | |||||||||
| ||||||||||
회 사 명 |
| 작성일자 |
| |||||||
근무부서 |
| 작 성 자 |
| |||||||
| ||||||||||
1. 타사와 비교하여 당사 제품 혹은 서비스에 대하여 다음의 항목별로 귀사 및 귀하의 만족 정도를 | ||||||||||
기록하여 주십시오.(귀하의 업무와 관련된 항목만 기록 하셔도 됩니다. | ||||||||||
항 목 | 배 점 | 만족도 | 주 요 경 쟁 사 | 비 고 | 평점기준 | |||||
|
|
| ||||||||
품 질 | 20 |
|
|
|
|
| 20 : 아주 만족 | |||
납 기 | 20 |
|
|
|
|
| 17 : 대체로 만족 | |||
가 격 | 20 |
|
|
|
|
| 15 : 양호 | |||
업무 대응력 | 20 |
|
|
|
|
| 10 : 불만족 | |||
서비스 | 20 |
|
|
|
|
| 5 : 개선 요망 | |||
합 계 | 100 |
|
|
|
|
|
| |||
| ||||||||||
2. 다음 중 당사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귀하께서 가장 불만족스러운 항목(1개 이상)에 ○ 표시하여 | ||||||||||
주십시오. | ||||||||||
품 질 | 납 기 | 가 격 | 개발 대응력 | 서비스 | ||||||
불량율 |
| 납기준수도 |
| 품질대비 가격 |
| 신모델 개발력 |
| 친절성 |
| |
품질산포 |
| 긴급납기대응 |
| 신속한 가격협의 |
| 개발 적기 대응 |
| 약속이행 |
| |
사고성 불량 |
| 소량납품 |
| 가격관리의 유연성 |
| 문제 해결 능력 |
| 연락의 용이성 |
| |
품질 향상도 |
| 포장상태 |
| 결정가격의 신뢰감 |
| 귀사SPEC 대응력 |
| 요구사항 처리속도 |
| |
|
| |||||||||
3. 귀하가 판단하시기에 당사에서 가장 시급하게 개선해야 할 점이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 ||||||||||
주십시오. | ||||||||||
| ||||||||||
*조사에 응하여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
Email : kangha@daum.net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