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넷 | 경영 검토서 | 작 성 | 검 토 | 승 인 | |||
|
|
| |||||
/ | / | / | |||||
검토일자 : |
| ||||||
검 토 항 목 | 입력사항(보고 요약) | 비고(첨부) | |||||
이전 경영검토에 따른 조치의 상태 |
|
| |||||
품질경영시스템 변경사항 | 외부 및 내부 이슈의 변경사항 |
|
| ||||
이해관계자 요구사항 기대의 변경 |
|
| |||||
중대한 경영시스템 변경사항 |
|
| |||||
리스크와 기회의 변경사항 |
|
| |||||
품질경영시스템 성과 및 효과성 | 고객만족 이해관계자 피드백 |
|
| ||||
품질 목표 달성 정도 |
|
| |||||
제품 및 서비스의 적합성 |
|
| |||||
부적합 및 시정조치 |
|
| |||||
모니터링 및 측정결과 |
|
| |||||
심사결과 (내부 고객 인증기관) |
|
| |||||
외부공급자의 성과 |
|
| |||||
자원의 충족성 |
|
| |||||
리스크와 기회를 다루기 위하여 취해진 조치의 효과성 |
|
| |||||
개선기회 |
|
| |||||
| |||||||
출 력 항 목 | 출력사항(결정사항) | ||||||
경영검토 출력사항 (결정 및 조치사항) | 개선기회 |
| |||||
품질경영시스템 변경에 대한 필요성 |
| ||||||
자원의 필요성 |
| ||||||
품질 목표 미달성 조치사항 |
| ||||||
기타 조직의 전략적 방향 및 대표 지시 사항 |
| ||||||
미달성 조치사항 |
| ||||||
최종결론 : 품질경영시스템의 적절성, 충족성, 효과성, 정렬성 평가 | |||||||
□ 만 족 | |||||||
□ 불만족 : |
Email : kangha@daum.net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