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넷 | 지원 프로세스 | 문서번호 | P-0701 | 개정일자 | 2021-09-15 | ||||||||||
교육훈련 및 적격성 | 개정번호 | 0 | 페이지 | 1/2 | |||||||||||
|
| ||||||||||||||
| 적용범위 및 목 적 | 전 임직원의 교육훈련 및 적격성관리에 대하여 적용한다. 본 프로세스는 임직원의 자질향상과 능력계발을 도모하여, 적격한 직원에 의해 해당 프로세스를 수행하게 함으로서 경영성과를 향상시키는데 목적이 있다. | 프로세스 구 분 | □ 고객지향 프로세스 □ 경영 프로세스 ■ 지원 프로세스 |
| ||||||||||
| 프로세스 분석도 |
|
| ||||||||||||
|
|
| |||||||||||||
|
| ||||||||||||||
|
| ||||||||||||||
| 제/개정 부 서 | 관리팀 | 시행일자 | 2021-09-15 |
| ||||||||||
| 프로세스 책 임 자 | 관리팀장 | 검토주기 | 년 1회 |
| ||||||||||
| 프로세스 성과지표 | 교육훈련달성율 (실적/계획*100(%)) (효과성X, 효율성●) |
| ||||||||||||
|
|
| |||||||||||||
|
|
| |||||||||||||
|
|
|
|
| |||||||||||
프로세스 고객요구사항 분석 | |||||||||||||||
고 객 구 분 | 중 요 도 | 요 구 사 항 | 목 적 | ||||||||||||
관공서(정부) | 상 | 법적 의무교육 이수 | 안전하고 건전한 조직경영 | ||||||||||||
내부고객(임직원) | 상 | 업무수행 및 리더십 역량향상에 필요한 교육훈련 제공 | 직무 수행능력 및 리더십 역량 향상 | ||||||||||||
임원 | 하 | 핵심인재육성 및 계승계획 수립 | 경영의 지속성 확보 | ||||||||||||
|
|
|
| ||||||||||||
No. | 개정일자 | 제·개정 | 개정 이력 | 작성 | 검토 | 승인 | |||||||||
부분 | 전면 | 개정 내용 | |||||||||||||
0 | 2021-09-15 |
| ● | IATF16949:2016/ISO14001:2015 도입에 따른 신규 제정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문서관리 | 원 본 : 관리팀 보관 / 문서공유 : Network 공유 |
Email : kangha@daum.net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