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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매뉴얼

19.1    개요 이 장은 고객 또는 사용자가 당사 제품 사용시 제품의 품질 및 기능이 충분히 발휘될 수 있도록 서비스의 실행 및 검증에 관한 절차에 대하여 규정 한다 . 19.2    적용범위  1)          당사에서 납품한 제품의 전반적인 서비스 활동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  2)          영업부서장은 고객에게 제품에 대한 정보 및 서비스 활동을 수행하면서 당사와 고객간의 업무조정에 대한 책임이 있다 .  3)          효율성 및 전문성을 고려하여 직접 진행된 기술부서의 서비스내용은 각 관련부서에 통보하여야 한다 .  4)          고객으로부터 불만이 접수되면 이에 대한 시정조치가 이루어졌는지 고객확인의 서명을 받아야 한다 .  5)          서비스와 관련된 기록들은 작성 . 유지관리 하여야 한다 . 19.3  책임과 권한 1)         영업부서장은 고객요구 및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 책임을 지며 대책과 조치사항을 고객에게 통보할 책임이 있다 . 2)         기술부서장은 A/S 팀을 구성하고 A/S 실행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결과를 관련부서로 통보한다 . 3)         품질관리부서장은 A/S 진행상황 확인 및 A/S 실행을 분석한다 . 19.4    관련절차  1)           서비스 절차서  2)           시정 및 예방조치 업무 절차서 ======================================= 파일의 다운로드는 Kangha.Net 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억지로 절 받기

억지로 절 받기 >>> 제가 어떤 대접을 받고 싶어 상대방은 생각지도 않는 데 이 편에서 요구하여 억지로 대접을 받는다는 말 ======================================= 파일의 다운로드는 Kangha.Net 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생산업무 프로세스

Unit Process 업 무 절 차 담당 협조 / 검토 출력물 관리기준 승인 1.  생산계획 수립 1.1  생산담당으로부터 판매계획 및 고객주문서를 접수 하여 이를 근거로 생산 계획을 수립한다 . 1.2  생산계획은 고객의 품질 및 납기 요구사항이 충족되도록 계획하고 관련부서와 협의를 한 후에 진행한다 . 생산담당 관련담당 -  생산 계획 -  납기 -  인원 -  제품규격 -  개인능력 승인권자 2.  생산 준비 2.1  생산 작업 전에 문서관리 절차에 따라 다음과 같은 문서를 준비한다 . (1)  공정도  , (2)  작업표준서 (3)  검사 기준서 , (4)  제품 규격 2.2  작업자 교육훈련 원활한 작업수행을 위하여 작업자에게 필요한 교육 훈련을 교육훈련 절차에 따라 작업 전에 실시한다 . 공정검사원은 자격이 부여된 자를 배치한다 . 2.3  장비 및 자재 준비 생산계획을 확인하여 제품생산에 필요한 설비 및 치 . 공구를 사전 점검하고 준비한다 . 2.3  생산에 차질이 없도록 원 · 부 자재의 소요량을 파악하여 적기에 조달되도록 하여야 한다 . 2.4  작업 환경이 제품의 품질에 나쁜 영향을 미칠 경우 또는 고객의 특별한 요구 사항일 경우 ,  온도 ,  습도 ,  소음 , 안전 , 5S 준수 여부 등 작업환경에 대한 기준을 설정 하고 관리하여야 한다 . 생산담당 관련담당 -  공정도 -  작업표준서 -  검사 기준서 -  제품 사양 -  기초재고확인 -  자재소요량현황 -  문서준비상태 -  인원의 교육훈련 -  자재 및 설비 준비 -  작업장 준비 승인권자 3.  제품 생산 3.1  자재 수령 생산 계획에 의거 생산에 필요한 자재를 수령한다 . 3.2  생산지시 생산지시는 매일 아침 실시되는 조회를 통하여 당일 진행할 작업내용을 지